HOME > 고객지원 > FAQ  
   
 
제품 구입을 위해 카탈로그를 직접 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누리텍 아이에씨에서 취급하는 제품에 대해 좀더 자세한 자료를 원하시면 ‘고객 자료실'에서 찾아보십시요. 찾아보셔도 없으면, Q&A 게시판에 원하시는 사양과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빠른 시간 안에 연락 드리겠습니다.  

트레드밀 오래 사용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제품을 인수하실 때 사용설명서(매뉴얼)와 부속품, AS담당자를 확인하세요. 제품을 안전하고 바르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사용설명서를 충분히 숙지한 후 설치, 작동하셔야 합니다. 또한 오일 및 벨트, 커넥팅 케이블의 상태를 수시로 확인하셔야 오랫 동안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트레드밀 관리는 어떻게 합니까?

 
월 1회 정도 모터 커버를 열고 모터 주위나 컨트롤러 주변의 먼지나 이물질을 진공 청소기를 이용하여 깨끗이 청소해 주세요. 반드시 전원 스위치를 Off한 후, 전원 플러그를 뽑고 점검하세요.  

트레드밀의 전원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전원 코드가 빠져 있지 않은지, 차단기가 내려가지는 않았는지 먼저먼저 확인해 주세요. 전원 콘센트와 인버터 사이 전원 케이블이 불량이거나 파손일 경우도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데 이럴 때는 전원 케이블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연결이 되었는데도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전원 케이블을 교체해야 합니다. 또한 인버터 불량인지 확인한 후 교환하시면 됩니다.

 

전원은 들어왔는데 모터가 돌아가지 않습니다.

 

전원 케이블 접촉 불량이거나 단선이 원인입니다 . 모터 전원을 교환하세요. 또는 인버터의 모터 케이블이 접촉 불량이거나 단선이 원인일 수도 있습니다. 모터 케이블을 교환하세요.

 

메인 모터 구동은 되는데 벨트가 돌아가지 않습니다.

 
모터 벨트 장력이 느슨하거나 러닝 벨트가 늘어난 경우 이럴 수 있습니다 . 모터 벨트와 러닝 벨트의 장력을 조절하고 다시 시도해 보세요.  

벨트 회전할 때 롤러 쪽에서 소음이 많이 납니다.

 

롤러 볼 베어링이 파손되었을 수 있으니, 확인 후 교환해 주세요.

 

사용시 러닝벨트에서 소음과 열이 납니다.

 
오일 주유 불량이거나 러닝벨트 파손 또는 불량이 원인일 수 있습니다 . 오일을 다시 주유하시거나 러닝 벨트를 교환해 주세요.  
 
 
1:1질문하기